하남시 미사풍천장어,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나눔이웃’ 동참해 이웃사랑 나눠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6/16 [14:01]

하남시 미사풍천장어,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나눔이웃’ 동참해 이웃사랑 나눠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6/16 [14:01]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하남시에 위치한 미사풍천장어는 지난 14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의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나눔이웃’ 에 동참했다.

 

미사풍천장어는 경제적인 어려움과 여러 가지 사정으로 고른 영양의 섭취가 어려운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매월 10가정에게 외식사업을 지원하기로 약속하며 ‘나눔이웃’ 현판전달식을 진행했다.

 

미사풍천장어 김영덕, 김병민 공동대표는 “평소 나눔에 대한 관심은 있었지만 방법을 몰라 미뤄왔는데, 이번 기회로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인연을 맺게 되어 감사하며, 소외된 이웃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장어요리를 드심으로서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은 “새롭게 ’나눔이웃’에 동참하게 되어 감사드리며, 소중한 관심을 보여주신 지역사회 대표님들과 함께 장애인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미사풍천장어는 경기 하남시 풍초로6에 위치하고 있으며, 친절한 사장님과 영양만점 풍천장어를 다 구워주셔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맛집이다.

 

‘나눔이웃’이란 하남시 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위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사업장을 말한다.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의 사업장도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031-794-2266)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