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과 함께하는 영화이야기

군포문화재단, 영화OST를 국악으로 힐링 선사해

이희 기자 | 기사입력 2014/06/30 [23:10]

국악과 함께하는 영화이야기

군포문화재단, 영화OST를 국악으로 힐링 선사해

이희 기자 | 입력 : 2014/06/30 [23:10]
▲ 군포문화재단이 오는 5일 영화 OST를 국악으로 공연한다. 영화 겨울왕국의 Let it go 등이 공연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 이희 기자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5일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영화 OST를 국악으로 듣고 보는 ‘국악과 함께 夏-영화이야기’를 진행한다.


재단이 세종국악관현악단과 함께 공연하는 ‘국악과 함께 春夏秋冬’ 중 두 번째 무대다.


이 날 공연은 ‘밀양며느리’ 뮤지컬 배우 장은주가 해설하고 메조소프라노 유애리가 노래하면서 풍성한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유애리는 영화 왕의남자 OST ‘인연’, 영화 미인도의 ‘미인도’ 등이 공연된다.


특히 연주곡의 대부분이 세종국악관현악단 작·편곡자인 이지혜의 편곡으로 악단만의 색깔을 입혀 새롭게 초연함으로써 신선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연주 프로그램은 지난해 겨울,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과 ‘Let It Go’를 비롯해 이탈리아의 거장 엔니오 모리꼬네의 ‘The Mission’ OST와 ‘시네마천국’ OST, 영화 ‘여인의 향기’의 OST로 유명한 ‘Por Una Cabeza’, 영화 올드보이 OST 등 다양한 명화의 음악들로 채워져 있다.


‘국악과 함께 夏-영화이야기’의 입장료는 전석 1만원이며, 예매 및 공연정보는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본 기사 보기:마이씨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