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특별기획 <브라보 마이 라이프>(연출 정효/극본 정지우/제작 화앤담픽쳐스)에서 ‘영희’ 역으로 활약 중인 배우 하재숙이 이번 주말 방송되는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에 게스트로 출격한다.
공개된 사진 속 하재숙은 녹화 도중 즉석에서 펼쳐진 복불복 간식 내기에 한껏 집중해있는 모습이다. 이어 환하게 웃는 얼굴로 사랑스러운 브이(V)를 그려 보이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어떤 결과가 나왔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강원도 고성에서 스킨스쿠버 강사로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하재숙은 이날 녹화를 통해 앞서 공개됐던 다른 게스트들의 영수증과는 사뭇 다른 소비라이프로 MC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매주 토요일 방송되는 SBS 특별기획 <브라보 마이 라이프>를 비롯해 E채널 <인생 교환 리얼리티-너에게 나를 보낸다>까지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하재숙이 거침없는 상승세로 인기몰이중인 예능프로그램 <김생민의 영수증>에 출연한다고 알려 네티즌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하재숙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은 이번주 일요일(17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