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중앙동분회 저소득 가구에 장아찌 및 김치 나눔행사 실시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1/22 [11:53]

평택시,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중앙동분회 저소득 가구에 장아찌 및 김치 나눔행사 실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11/22 [11:53]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중앙동분회(회장 김정아)는 지난 21일 직접 만든 궁채‧무깻잎 장아찌 100개 및 김장김치 20통을 평택시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상기)에 기탁했다.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중앙동분회 회원들은 이번 나눔 행사를 위해 지난 19, 20일 이틀간 직접 재료를 다듬고 정성껏 양념을 만들어 준비하면서 나눔에 의미를 더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중앙동 관내 취약계층 5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며, 더불어 대상자의 건강상태 및 안부를 확인할 예정이다.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중앙동분회 김정아 회장은 “회원들이 정성으로 만든 반찬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하여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겠다”고 전했다.

 

이상기 중앙동장은 “주변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하는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중앙동분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겨울철 김장김치를 담가 먹기 부담스럽고 힘든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