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 의왕시지회 아름채노인대학 졸업식 성료소양교육, 취미생활, 건강한 노후강좌 등 프로그램 운영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사)대한노인회 의왕시지회(지회장 이종훈)는 지난 29일 아름채노인복지관 1층 대강당에서 136명의 졸업생과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름채노인대학 제8기 졸업식을 가졌다.
노인대학은 어르신들의 사회활동 참여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건전한 취미생활, 노인건강유지, 소득보장, 기타 일상생활과 관련한 학습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노인교실로, 아름채노인대학은 1994년‘부곡노인대학’이라는 명칭으로 시작해 2007년 아름채복지관 개관으로 ‘아름채노인대학’으로 변경해 운영하고 있다.
최인섭 아름채노인대학장은 “올해 아름채노인대학을 졸업하는 136분의 졸업생들에게 축하와 감사 인사를 드리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국에 우리 시 평생교육의 산실인 노인대학에서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신 졸업생들에게 존경의 마음을 전하다”고 말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끝까지 학업과정을 마치고 영예롭게 졸업하시는 어르신들과 수상자들에게 축하를 드린다”며 “시에서는 지속적으로 지역 어르신들의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지원방안과 시책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