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 구리시지회로부터 후원물품 전달받아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2/01 [16:12]

구리시 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 구리시지회로부터 후원물품 전달받아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12/01 [16:12]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구리시는 지난 30일 구리시청 민원상담실에서 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 구리시지회(회장 강주현)로부터 후원물품(만두+떡) 100박스를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은 백경현 구리시장, 강주현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구리시지회 회원들이 바자회를 개최하고 그 수익금으로 후원한 물품은 관내 어르신과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계획이다.

 

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 구리시지회는 2005년도에 최초 설립됐으며, 현재 등록된 회원수는 80여 명으로, 평소에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후원물품을 지원해오며 구리시 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강주현 회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정성스레 준비한 물품이 관내 취약계층에 잘 전달되어 어려운 일상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 우리 지회는 지속해서 구리시 내 이웃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나눔문화에 동참할 것이다.”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연말을 앞두고 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 구리시지회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큰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다. 금일 지회에서 후원해 주신 만두와 떡은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한 끼 식사가 될 것이다. 시에서도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드리도록 적극적인 행정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