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개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기영)는 지난 6일 2022년 한해 결산 및 역량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2022년 한 해 동안 실시한 사업들에 대한 결과 보고와 활동을 촬영한 동영상을 시청했으며, 똑똑도서관 김승수 관장의 역량강화를 위한 강의 시간을 가졌다.
무엇보다 개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돌봄과 배려의 복지로 이웃이 행복한 돌봄실천을 위해 열악한 주거환경 개선, 청소년 도서상품권 지원, 여름나기 식사 지원, 김장김치 나눔 행사 등 이웃을 위한 사업과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등 행복한 양평 만들기를 위해 힘쓰고 있다.
김기영 위원장은 “이번 역량강화 워크숍을 통해 한해를 돌아보고, 2023년에는 더 촘촘한 사회적 관계망을 구축하여 돌봄과 배려의 복지로 모두가 행복한 개군면을 만들어 나가는데 힘을 모아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범 개군면장은 “한해 동안 개군면 복지를 위해 고생하신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한 개군면 복지발전을 위해 협의체 위원들이 힘을 모아 주셔서 행복한 돌봄으로 모두가 행복한 개군면을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