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기방, ‘존재감 200%’ 캐릭터 완벽 몰입 중인 촬영현장 大공개!

김병화 | 기사입력 2018/01/03 [09:19]

배우 김기방, ‘존재감 200%’ 캐릭터 완벽 몰입 중인 촬영현장 大공개!

김병화 | 입력 : 2018/01/03 [09:19]


배우 김기방이 KBS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 2TV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 >(연출 김정현/극본 조용/제작 스토리티비)에서 YB애드 영상사업부의 기획 프로듀서이자 만년 대리인 ‘박치수’ 역을 맡은 김기방이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김기방은 극 중 사무실 속 자신의 자리에 완벽히 적응한 듯 카메라를 향해 여유로운 브이(V)를 그려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사무실에서 숙식을 해결하는 만년 대리답게 현실감 넘치는 의상으로 더욱 입체감 있는 캐릭터를 표현해 눈길을 끈다.

 

 

그간 다수의 작품을 통해 감초 연기를 선보여온 김기방이 <저글러스:비서들>에서 현실감 200%의 캐릭터 ‘박치수 대리’로 완벽 변신해 매회 극에 활력을 더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한 전개를 선보이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은 신이 내린 처세술과 친화력으로 프로서포터 인생을 살아온 여자와 타인의 관심과 관계를 전면 거부하는 철벽형 남자가 비서와 보스로 만나 펼치는 관계역전 로맨스로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