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안성시 시민의 날 기념식 개최

박혜연 기자 | 기사입력 2023/03/31 [15:14]

제26회 안성시 시민의 날 기념식 개최

박혜연 기자 | 입력 : 2023/03/31 [15:14]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안성시는
331일 안성맞춤 아트홀 소공연장에서26회 안성시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안성시는 1998년에 군에서 시로 승격되었으며, 올해 스물여섯번째 기념식이었다.올해는 더 많은 시민들과 함께 시민의 날을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331일에는 안성맞춤 아트홀 소공연장에서 평생학습 강연과 금석천에서 벚꽃 버스킹 공연이, 41일에는 4.1 만세 항쟁 기념행사와 공도 만정 유적공원에서 벚꽃 버스킹 공연도 열릴 계획이다.

 

이번 기념식은 김보라 안성시장과 김학용 국회의원,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 기관사회단체장 및 시민들이 참석하여 소공연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또한 기념식에서는 명예시민 등 안성시장 표창 34명과 타 기관 표창 49명 등 총 83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였으며, 각계 각층의 분야에서 타의 모범이 되는 시민들을 선발하여 표창하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지금의 안성이 있기까지 이 땅을 꿋꿋이 지켜내며 열심히 살아오신 시민들의 희생과 노력에 박수와 응원을 보내며, 시민 여러분이 안성의 시민이라는 사실에 자부심과 긍지를 느낄 수 있도록 공직자와 함께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성시 관계자는 내년 안성시민의 날은 보다 내실있게 준비해서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