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진 성남시장, 경기도법인택시운송사업조합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김현진 기자 | 기사입력 2023/08/17 [17:44]

신상진 성남시장, 경기도법인택시운송사업조합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김현진 기자 | 입력 : 2023/08/17 [17:44]

 

▲ 강길원 성남시법인택시협의회 회장으로부터 경기도법인택시운송사업조합 감사패를 받고 있는 신상진 성남시장(오른쪽)     

 

[모닝투데이=김현진 기자] 신상진 성남시장이 17일 법인택시 운송사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법인택시운송사업조합(이사장 심재천)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경기도법인택시운송사업조합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어 있는 법인택시 이용 활성화와 성남택시 감차보상정책 등 시민과 운수종사자를 위해 성남시가 적극적인 택시 지원 정책을 펼쳐준 데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성남시는 심각한 경영 위기에 봉착해 있는 성남시 법인 택시업계의 요청을 받아들여 올해 성남시 감차위원회를 구성, 감차대수와 감차 지원금을 확정하고 경기도와 국토부 승인 완료한 상태이다.

 

성남시청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강길원 성남시법인택시협의회 회장을 비롯한 협의회 임원진들이 참여했다.

 

심재천 경기도법인택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은 “최악의 경영난을 겪고 있는 택시업계에 감차보상 사업을 최우선적으로 지원하여 택시사업자의 경영 개선을 위한 정책을 펼쳐주신 신상진 시장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택시산업 활성화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신상진 성남시장은 “택시업계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택시업계의 경영 개선 정책과 운수종사자를 위한 복지지원 방안을 계속 마련해 나가겠다”며 택시업계도 시민들에게 더욱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해줄 것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