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2023 모두의 일자리 채용박람회’ 개최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10/24 [12:20]

남양주시, ‘2023 모두의 일자리 채용박람회’ 개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10/24 [12:20]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남양주시는 오는 31일 오후 2시부터 다산동 소재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2023 모두의 일자리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올해의 슬로건인‘모두를 위한 일자리’에 걸맞게 장애인, 청년, 여성, 신중년, 어르신 등 다양한 계층에 폭넓은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남양주시와 남양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 내 기관 남양주고용센터, 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기동부상공회의소가 참여한다.

 

이날 박람회에서는 ㈜자코모, ㈜일신비츠온 등 30여 개 기업이 사무, 생산, 운전, 물류 등 다양한 직무에 총 270여 명의 일자리를 제공해 구직자 간 현장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및 북부장애인복지관이 직접 현장 채용관을 운영하는 등 장애인 일자리 발굴에도 적극 나선다. 그 외에 정보관에서는 경기도일자리재단, 경복대학교 취업지원센터, 경기북부병무지청, 남양주도시공사도 맞춤형 일자리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업 현장 면접 외에도 체험관에서는 ▲이력서 사진 촬영 ▲퍼스널 컬러진단 ▲VR면접 체험 ▲현직자 직무특강 등 취업 지원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와 국민취업지원제도, 직업훈련 교육 안내 등도 준비돼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신분증을 지참해 행사 현장에 직접 방문하면 되며,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시 일자리센터 블로그를 확인하거나 일자리정책과 일자리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