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금곡동 ‘불금곡주간’ 행사 개최

‘선선한 가을 저녁 금곡로에서 핫하게!’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11/03 [11:42]

남양주시, 금곡동 ‘불금곡주간’ 행사 개최

‘선선한 가을 저녁 금곡로에서 핫하게!’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11/03 [11:42]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남양주시는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사릉로 및 금곡로 일대에서 금곡동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일환으로 ‘불금곡주간’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주민 화합을 목적으로 지역주민 및 상인들의 의견을 모아 마련됐다.

 

금곡로와 사릉로 일대 넓어진 보행로에는 먹거리 부스가 설치돼 금곡동 내 상점가에서 구매한 음식을 야외에서 즐길 수 있으며, 이외에도‘디퓨저 만들기’,‘나의 운세를 알아보는 타로’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돼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볼거리로 방문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특히, 행사 기간 중 9일과 10일에는 상점가에서 5,000원 이상 소비 후 결제영수증 지참 시 활쏘기, 투호, 달고나 뽑기 등 민속 체험의 기회가 제공되며,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도시재생과 임선영 과장은 “일방통행 공사를 통해 깔끔하게 정비된 금곡로의 새로운 모습과 더불어 금곡동 상점가가 활성화되길 바란다”라며“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깊어가는 가을날 뜻깊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시 금곡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공식 블로그(blog.naver.com/nyjcen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