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수변마을(R7상가주택단지) 번영회 및 상가점주, 지역내 소외계층 위한 꾸준한 기부 실천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3/15 [14:02]

미사수변마을(R7상가주택단지) 번영회 및 상가점주, 지역내 소외계층 위한 꾸준한 기부 실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03/15 [14:02]

▲ 미사수변마을(R7상가주택단지) 번영회 및 상가점주들이 지역내 소외계층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을 기탁했다./하남시 제공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하남시 미사3동 소재 미사수변마을(R7상가주택단지) 번영회 및 상가점주는 지난 13일 미사3동행정복지센터(동장 조대근)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540,100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대근 미사3동장을 비롯해 미사수변마을(R7상가주택단지) 번영회 최미영 통장김인숙 새마을부녀회장, 권분옥 새마을부녀회원, 이철용 미사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이 참석했다.

 

작년에 이어 미사수변마을(R7상가주택단지) 번영회의 두번째 기탁으로, 금번 성금은 미사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합동으로 미사수변마을 내 상가를 일일이 찾아가 모금 동참 홍보 및 저금통 설치 후 회수한 뒤 미사수변마을(R7상가주택단지) 번영회에서 성금을 합해 마련하며 그 의미가 더 크다.

 

평소 미사수변마을(R7상가주택단지) 번영회는 분기마다 단지 내 환경정비 활동, 마을 법면 철쭉 식재 행사 참여, 미사3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 지속적으로 후원금을 기탁하는 등 나눔과 봉사에 솔선수범해왔다.

 

미사3동장은온정을 베풀어주신 미사수변마을(R7상가주택단지) 번영회 및 상가점주분들께 감사드린다. 자발적인 나눔 실천과 동참으로 주위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기탁해 주신 성금은 지역 내 저소득층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기탁된 성금은 미사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