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라베했어’ 전현무가 본격 깨방정 골프를 예고했다.
5월 7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나 오늘 라베했어’가 골프장에서 춤을 추며 ‘명랑 챌린지’를 펼치는 김국진, 전현무, 권은비, 프로코치 문정현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나 오늘 라베했어’는 초보 골퍼 전현무와 권은비가 골프 일타 강사 김국진을 만나, 라베(라이프타임 베스트 스코어) 100타의 벽을 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리는 성장형 골프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재미와 골프 두 가지를 모두 잡은, 전무후무 ‘명랑 클럽’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에는 깨방정을 떨며 골프를 배우는 ‘골프 신생아’ 전현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전현무는 진지하게 스윙 연습을 하다가 돌연 골반을 흔들며 살랑살랑 춤을 춰 웃음을 자아낸다. 전현무에 이어서 권은비, 김국진, 문정현도 합세해, 골프장을 유쾌하게 물들이는 ‘명랑 챌린지’ 춤사위가 벌어진다.
네 사람은 어떤 상황에서도 즐겁고 신나게 골프를 배우는 ‘명랑 클럽’의 팀워크를 보여준다. 워터해저드와 모래벙커를 가로지르는 순간에도 춤을 추며 골프를 즐기는 그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초보 골퍼 전현무와 권은비의 깨방정 댄스 대결도 벌어져 폭소를 유발한다. 특히 전현무는 “Hi Ya” “냔냐냔냐냐” 등 추임새로 명랑 에너지를 끌어올리면서 ‘해피 라운딩’을 이끌어 눈길을 끈다.
‘명랑 챌린지’ 영상을 통해 이들이 펼칠 본격 깨방정 골프를 기대하게 한다. 실수를 해도 폼이 안 좋아도 명랑하게 풀어나갈 네 사람의 유쾌한 케미가 그 재미를 더할 예정. 골프 신생아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골프의 신세계를 열어줄 ‘나 오늘 라베했어’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는 5월 7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