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충우 여주시장, ‘(주)에스피디하우징’ 기업체 현장 방문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5/29 [19:47]

이충우 여주시장, ‘(주)에스피디하우징’ 기업체 현장 방문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05/29 [19:47]

▲ 이충우 시장이 인조대리석 가공 및 시공 전문회사인 (주)에스피디하우징을 방문해 관계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여주시 제공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이충우 여주시장이 기업체 현장 방문을 통한 기업인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 28일 ㈜에스피디하우징을 방문했다.

 

경기도 여주시 산북면에 위치한 ㈜에스피디하우징은 2017년 1월 설립됐으며, 공장부지 11,570㎡ 규모의 목재가구와 석제품 제조업 공장이다.


인조대리석 가공 및 시공 전문회사로 한국품질만족도 대상, 대한민국 NO.1 인테리어 대상, NICE 우수 기술 평가 인증기업 등 다수의 수상과 제조 및 시공 관련 특허를 보유한 우수기업으로 건설사, 관공서, 호텔, 병원, 공항, 대형 쇼핑몰 등 다양한 곳에 납품 및 공사를 시행하고 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기업체 현장을 둘러보고 ㈜에스피디하우징 임직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했다.

 

㈜에스피디하우징 변윤정 대표는 자사 제품의 우수성과 기술력에 대해 홍보했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 등 기업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사업에 대해서 설명했다.

여주시기업인협의회 문효군 회장이 참석한 이날 간담회에서는 관내 생산품의 지역내판로, 외국인 근로자 채용의 고충, 중대재해처벌법 관련 산업안전 교육, 근로자 자녀 복지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관내 기업에서 생산한 제품들이 지역 내에서 우선 구매될 수 있도록 제도 개선, 제조업 홍보 책자 제작 등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나 판로 확대가 쉬운 일이 아님을 공감하며 관내 생산 제품들이 더 적극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추가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기업하기 좋은 도시 여주를 위해 다양한 정책을 추진중인 여주시장은 기업인과의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찾아가는 기업 현장 방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