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승 영통구청장, 취임 후 30일 틈새행보 유관기관 방문 ‘소통·협력체계 구축’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8/05 [20:48]

박사승 영통구청장, 취임 후 30일 틈새행보 유관기관 방문 ‘소통·협력체계 구축’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08/05 [20:48]

▲ 박사승 영통구청장이 유관기관을 방문해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수원시 영통구 박사승 구청장은 지난 7월 1일 취임 후, 지역 사회와의 소통강화와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주요 유관 기관에 대한 방문을 추진했다. 아울러 각 기관의 적극적인 협조와 격려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이번 유관기관 방문은 대한노인회 영통구지회를 시작으로 주요 행정기관, 언론사, 종교, 학교, 시설 등 총 34개 기관을 방문하고 취임 인사를 전하면서 마무리됐다. 

 

한편 지역 현안과 구정을 공유하고 기관별 애로사항을 청취하면서 지속적 협력 구축과 협업의 기틀을 마련하는 데에 뜻을 모았다.

 

특히 민선 8기 후반기 시정 핵심인 ‘행정의 대전환’을 위해서도 민?관의 협력체계 구축은 다양화, 다변화되는 행정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필수 불가결한 사항임에 공감했다. 

 

박사승 구청장은 “이번 유관 기관 방문은 향후 지역 현안을 관 주도적 관점에서 해결하고자 하는 것이 아니라 협력과 협업체계를 바탕으로 다각적으로 살펴보고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함이며 이는 영통구가 보다 성장하는 기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