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창범 향한 여성 BJ 열매 핵폭탄급 ‘폭로’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7/03 [08:45]

우창범 향한 여성 BJ 열매 핵폭탄급 ‘폭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19/07/03 [08:45]
▲ 우창범과 여성 BJ간 오간 것으로 보이는 메시지/커뮤니티     © 모닝투데이

한 여성 BJ 열매가 그룹 버뮤다 멤버 우창범(활동명 U)을 향한 핵폭탄급 폭로를 했다.

BJ 열매가 폭로한 내용에는 국내 유명 인터넷방송 자키를 포함해 아이돌 그룹의 멤버들이 다수 등장하면서 우창범을 비롯해 다수가 포털사이트를 달구는 뜨거운 감자로 등극했다.

포문을 연 BJ 열매는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로 우창범과 교제를 했었다고 밝히는 한편 둘만의 은밀한 내용이 담긴 동영상을 우창범이 퍼뜨렸다고 주장하고 있어 진위여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 커뮤니티에는 BJ 열매와 우창범이 주고받은 것으로 보이는 메지시가 올라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메시지 내용에서 우창범은 BJ 열매에게 사건의 전후를 설명하면서 오해를 풀기를 원하고 있지만 BJ 열매는 우창범에게 또 다른 메시지 사진을 보여주면서 서운함을 표하고 있다.

현재 이들 중 일부는 자신과 무관하다고 주장하는 한편, 아직 상황파악이 안 된 이들은 입장발표를 하지 않고 있는 가운데 우창범과 관련된 내용은 이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확산이 되고 있다.

이 커뮤니티에는 이와 관련된 내용들이 수없이 올라오고 있다.

BJ 열매가 한 방송사 관계자와 인터뷰를 마친 것으로 전해지면서 이 같은 내용은 방송사를 통해 집중보도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논란의 중심에 선 우창범의 SNS는 현재 비공개로 전환돼 있다고 BJ 열매는 310시에 방송을 예고하고 있으나 이 또한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는 실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우창범, BJ열매, 아프리카 TV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