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기지방병무청(청장 송엄용)은 국민에게 감동을 주는 전화 응대실천 생활화를 위하여 지난 22일 청사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참석한 가운데 내부 CS강사를 초빙하여‘전화 응대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특히 교육 중간에 직원들이 민원인과 전화상담 시 가볍게 지나칠 수 있는 사소한 실수들에 대하여 각 부서별로 직접 역할극을 진행하여봄으로써 민원인의 입장에서 바라볼 수 있는 공감의 시간도가졌다.
송엄용 청장은 “전화 응대는 목소리만으로 민원인을 공감시켜야 하는 어려운 일이지만,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 스스로가 민원인의 입장을 이해하고 민원인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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