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기병무청, 전화 친절응대 요령 교육 실시

역할극 진행을 통해 민원인과 소통.공감할 수 있는 기회도 가져

모닝투데이 | 기사입력 2015/04/23 [10:13]

인천경기병무청, 전화 친절응대 요령 교육 실시

역할극 진행을 통해 민원인과 소통.공감할 수 있는 기회도 가져

모닝투데이 | 입력 : 2015/04/23 [10:13]

인천경기지방병무청(청장 송엄용)은 국민에게 감동을 주는 전화 대실천 생활화를 위하여 지난 22일 청사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참석한 가운데 내부 CS강사를 초빙하여‘전화 응대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특히 교육 중간에 직원들이 민원인과 전화상담 시 가볍게 지나칠 수 있는 사소한 실수들에 대하여 각 부서별로 직접 역할극을 진행하여봄으로써 민원인의 입장에서 바라볼 수 있는 공감의 시간도가졌다.

 

송엄용 청장은 “전화 응대는 목소리만으로 민원인을 공감시켜야 하는 어려운 일이지만,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 스스로가 민원인의 입장을 이해하고 민원인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인천경기병무청 직원들이 지난 22일 전화 친절 응대 교육시간 중에 역할극을 하면서 민원인의 입장에서 소통,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 모닝투데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