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경련-재능나눔, 문화예술활동 활성화 위한 MOU체결

소기업‧소상공인 위한 문화복지 실현 적극 지원

이지훈기자 | 기사입력 2015/05/13 [15:52]

경경련-재능나눔, 문화예술활동 활성화 위한 MOU체결

소기업‧소상공인 위한 문화복지 실현 적극 지원

이지훈기자 | 입력 : 2015/05/13 [15:52]

경기도경제단체연합회(회장 박상진, 이하 경경련)가 전문예술단체 재능나눔(대표 김현숙, 이하 재능나눔)과 손잡고 지역사회 문화예술 활동 지원에 나섰다.

경경련은 513일 오후 3시 경기도경제단체연합회 사무실에서 재능나눔과 지역사회 문화예술 활동 지원에 관한 협약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재능나눔은 예술을 전공한 전문가들이 자신의 재능을 나눔으로써 문화복지를 실천하기 위해 2012년에 설립한 경기도 대표문화예술단체다.

경경련과 재능나눔은 협약을 통해 소기업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 기회 지원 문화예술 활동을 통한 지역사회 공헌 및 주민생활 편익증진 재능나눔의 문화예술 연계 프로그램 개발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김현숙 재능나눔 대표는 재능나눔은 예술을 전공한 전문가들이 자신의 재능을 취약계층과 다문화가정 등 사회전반에 함께 나눔으로써 문화복지 실현에 이바지하는 단체라며 이번 경경련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문화예술 활동을 통한 나눔이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경련 대표로 협약식에 참석한 민경원 사무총장도 경경련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그동안 문화예술 생활을 누리기 어려운 소기업소상공인들을 위한 찾아가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