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오산문화재단, 청소년 뮤지컬 신규단원 모집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3/23 [10:32]

(재)오산문화재단, 청소년 뮤지컬 신규단원 모집

이복영 기자 | 입력 : 2020/03/23 [10:32]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재)오산문화재단(대표이사 조요한)은 뮤지컬에 관심 있고 재능 있는 청소년 뮤지컬 신규단원을 오는 4월 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뮤지컬은 뮤지컬을 통해 문화예술 활동의 향유기회를 확대해 나가는 동시에 오산시 청소년들의 생활예술 및 문화예술교육 활성화를 목표로 한다.

 

모집 대상은 만 13세 이상부터 만 19세 이하 및 학교 밖 청소년으로 오산시 관내 거주 혹은 관내 학교 재학생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재단은 신규단원들에게 주1회 뮤지컬 전문교육(발성·연기·안무)을 지원하고 재능과 역량을 키워 정기공연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요한 대표이사는“오산문화재단은 2015년부터 초등학교는 물론 중학교 자유학년제 프로그램에 뮤지컬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과정은 그동안 공교육에서 기초적인 뮤지컬을 배운 청소년들에게 심화과정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오산문화재단 관계자는 “청소년 뮤지컬 오디션 일정이 4월 11일로 잡혀있고 최종합격자는 4월18일(토)부터 수업 시작 예정이나 코로나19 심각으로 인하여 연습실을 사용하지 못할 경우 연기될 수 있다”고 말했다.

 

접수는 오산문화재단 홈페이지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를 다운 받은 후 이메일(chmuninn@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