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지방병무청, 성남중원구와 협조 강화

정부 3.0의 기본가치인 개방, 공유, 소통, 협력 모델 구축 기대

모닝투데이 | 기사입력 2015/08/06 [09:06]

경인지방병무청, 성남중원구와 협조 강화

정부 3.0의 기본가치인 개방, 공유, 소통, 협력 모델 구축 기대

모닝투데이 | 입력 : 2015/08/06 [09:06]

경인지방병무청(청장 송엄용)은 지난 6일 109명의 사회복무요원이 복무하고 있는 성남중원구청을 방문해 효율적인 사회복무요원 복무관리 체계 구축을 위한 양 기관 간 협의를 가졌다.

 

이날 성남중원구청을 방문한 남궁인 복무관리과장은 복무관리 담당부서장인 강봉수 건설과장에게 평소 중원구가 사회복무요원에 대한 복무관리가 체계적으로 잘 이루어지고 있음에 대하여 고마움을 표하였고, 강 과장도 병무청과 유기적인 복무관리 협조체계가 구축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남궁 과장은 이어 청사내에서 근무 중인 사회복무요원들의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사회복무요원이 자긍심을 갖고 복무할 수 있는 사회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할 다 할 것을 약속했다.

 

경인지방병무청은 올 해 1월 송엄용 청장 취임 이후 사회복무요원의 자긍심 고취와 복무기관의 효율적 복무관리 유도를 통한 사고예방 등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복무기관을 방문하여 협의를 갖고 있다.

 

경인지방병무청 관계자는 "최근 잇따른 복무기관 방문을 통한 사회복무요원 복무관리 협조체계 구축을 통해 정부 3.0의 기본가치인 개방, 공유, 소통, 협력의 모델로 병무청과 복무기관 간 소통을 원활하게 하여 효율적인 사회복무요원 복무관리 체계 구축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