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
갤러리아 광교 파사쥬 오픈...라이프스타일&패션&IT 등 20여개 브랜드로 구성
 
신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0/11/18 [18:47] ⓒ 모닝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갤러리아 파사쥬와 컨벤션센터 연결 통로/사진=갤러리아백화점 제공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은수)은 갤러리아 광교가 위치한 수원 광교 컨벤션 복합단지의 상업시설 갤러리아 광교 파사쥬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갤러리아 광교 파사쥬는 공동주택 한화 포레나 광교하부층에 위치한다.

 

불어로 작은 길, 상점갗의 뜻을 가진 파사쥬는 갤러리아 광교 안에서 길을 따라 걸어가다 만나게 되는 새로운 공간과 경험을 의미한다.

 

갤러리아 파사쥬는 홈리빙부터 코스메틱, 여성캐주얼&잡화, ITF&B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입점됐다. 홈리빙 브랜드로는 까사미아 자주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그리고 여성캐주얼&잡화로는 ABC마트그랜드스테이지 위뉴(바인드) 등이 있으며 F&B 브랜드로는 12월 오픈 예정인 익선동 카페로 유명한 청수당과 한남동 한우 코스 전문점 수린 등이 있다. 이외에 IT 매장으로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인 투바와 12월 오픈예정인 애플 공식 리셀러 프리스비 등이 있다.

 

한편 12월 중순에는 갤러리아 파사쥬에 경기권 남부의 최초 아쿠아리움인 아쿠아플라넷 광교가 오픈하면서 많은 고객들을 집객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지난 3월 오픈한 갤러리아 광교를 시작으로 11월 파사쥬, 그리고 12월 오픈 예정인 아쿠아플라넷으로 경기남부권 최고의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닝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하남시, 감일지구 민ㆍ관ㆍ공
광고
최근 인기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