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2021년 청년정책 공모사업’ 공개모집

김현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1/07 [15:52]

평택시, ‘2021년 청년정책 공모사업’ 공개모집

김현진 기자 | 입력 : 2021/01/07 [15:52]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평택시는 ‘2021년 청년정책 공모사업’ 보조사업자를 오는 2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공모주제는 사회・문화・예술 등 전반에서 청년 관련 아이디어나 정책이슈 발굴 및 문제해결 등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으로, 이를 통해 청년의 시정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청년활동 기반 마련을 통해 청년의 역량강화와 청년정책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한다.

 

▲ 평택시 2021년 청년정책 공모사업 홍보물     © 모닝투데이


지원자격은 기존의 비영리 단체・법인 대상에서 3인 이상의 평택 청년(만19세 ~ 39세) 모임 또한 신청할 수 있도록 확대해 청년 당사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했다.

 

지원유형은 청년중심형과 지역연계형으로 나뉘며 ▲청년 역량강화 중심사업(청년중심형) ▲청년 커뮤니티 활성화 프로젝트(청년중심형) ▲지역자원을 연계한 사회공헌, 활력제고 사업(지역연계형) ▲지역문제 해결을 위한 사업(지역연계형) 등을 주제로 하는 사업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사업자 선정은 사업자 자격 적합성, 실현가능성 및 지속가능성, 참신성 등을 기준으로 서류・면접심사・지방보조금 심의위원회를 거쳐 선정되며 오는 2월 중 개별적으로 통보될 예정이다.

 

 

 

접수방법은 방문(평택시 복지정책과 청년복지팀)접수이며 우편 또는 인터넷 접수는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시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청년복지팀에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