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새해 첫 1월 중 의원간담회 개최

김현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1/27 [09:31]

평택시의회, 새해 첫 1월 중 의원간담회 개최

김현진 기자 | 입력 : 2021/01/27 [09:31]

▲ 평택시의회 1월 중 의원감담회 개최 모습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김현진 기자] 평택시의회(의장 홍선의)는 지난 26일 시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집행부 당면 현안 사항 및 주요 사업에 대한 사전 의견 조율 및 자체안건 회의를 위해 1월 중 의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 의원들은 ▲개발이익의 사회적 공유, 사전협상제도 운영(도시주택국) ▲평택 시민의 공간 조성(미래전략관) ▲평택역 광장 조성을 위한 시민의견수렴 추진(평택역주변정비추진단) ▲조류인플루엔자(AI) 방역 추진상황(농업기술센터) ▲2020년 평택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평택시 시민옴부즈만) 5건에 대해 소관 국장 및 관계자에게 사업 설명을 청취한 후 각 안건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펼쳤다.

 

또한, ▲성립전예산 편성계획(기획항만경제실) ▲상하수도사업소 임시청사 이전 계획(행정자치국) ▲포승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부지매입계획(농업기술센터) ▲평택시 물절약을 위한 화장실 절수설비 등의 설치에 관한 조례 개정(상하수도사업소) 4건에 대해서는 서면으로 보고를 받았다.

 

홍선의 의장은 “평택시 주요 사업에 대한 논의를 위해 신축년 첫 의원 간담회를 개최를 하게 됐다”며“시의회에서는 집행부에서 추진 중인 주요 사업이 시민들을 위해 추진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