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병무청, “나눔천사 재능봉사단” 수원권선구청에서 공연

모닝투데이 | 기사입력 2016/06/28 [17:18]

경인병무청, “나눔천사 재능봉사단” 수원권선구청에서 공연

모닝투데이 | 입력 : 2016/06/28 [17:18]

경인지방병무청(청장 송엄용) 소속 나눔천사 재능봉사단사회복무요원들이 28일 수원권선구청에서 공연을 가졌다.

나눔천사 재능봉사단은 경인청 관내에서 복무 중인 사회복무요원들마술, 악기연주, 노래 등 각 분야에 다양한 재능을 가진 요원들선발하여 운영하는 조직이다.

재능봉사단은 지난 3월 창단한 이후 경기도 안보통일페스티벌, 2016년도 병역명문가 증서 수여식 등 각종 행사에서 멋진 공연을 선보여 왔으며, 가장 최근인 22일에도 충북 보은 사회복무연수센터에서 진행된 지자체 사회복무요원 복무관리 담당자 워크숍에서도 공연을 진행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공연은 수원권선구청의 사회복무요원 소양교육인 사회복무요원한마음 만남일정 중특별공연으로 준비되어 구청에서 복무중인 사회복무요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공연인 만큼 보다 뜻 깊은 공연이 되었으며,사회복무요원에 대한 이미지 제고와 자긍심 고취에도 큰 역할을 하는 계기가되었다.

경인지방병무청 관계자는 앞으로 나눔천사 재능봉사단의 공연을 복지사각 지대 소외계층 등 다양한 곳으로 더욱 확대해 작은 사랑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여 지역사회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28일 수원권선구청에서 진행된 사회복무요원 소양 교육에서 나눔천사 재능봉사단 김병현 사회복무요원이 마술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경인지방병무청)    © 모닝투데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