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전화로 환전하는 ‘KB SmartCall 간편환전’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 | 기사입력 2017/05/14 [10:32]

KB국민은행, 전화로 환전하는 ‘KB SmartCall 간편환전’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 | 입력 : 2017/05/14 [10:32]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이 15일 영업점 방문 없이 전화 한 통화로 외국통화 환전이 가능한 ‘KB SmartCall(스마트콜) 간편환전’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KB SmartCall(스마트콜) 간편환전’ 서비스는 은행 영업 시간에 방문이 어렵거나 모바일 금융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전화 한 통화로 간편하게 환전이 가능한 서비스다.

이용 방법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용 번호를 통해 환전을 신청하면 된다. 이용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신청한 외화는 인근 영업점을 방문해 수령하거나 환전 금액이 원화 100만원 상당액 이하 미달러(USD)인 경우에는 전국 50곳에 설치된 외화 ATM기에서 은행 영업 시간 외에도 편리하게 찾을 수 있다.

본 서비스는 KB국민은행 고객이 아니여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환전 고객 모두에게 9월말까지 최대 80%까지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KB SmartCall(스마트콜) 간편환전’ 전용 번호 맞히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B국민은행 인터넷(KB스타)뱅킹 및 Liiv(리브)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999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은 디지털·모바일 금융 서비스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아직까지 모바일 금융이 익숙하지 않은 중·장년층 고객들에게 편리한 환전 서비스 및 환율 우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에 대한 금융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출처:KB국민은행
언론연락처: KB국민은행 브랜드전략부 박경진 차장 02-2073-7166 환전 전용 번호 1800-999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서울=뉴스와이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