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화장품, JTN 라이브 콘서트 샘플링 행사 성황리에 종료
김현진 기자 | 입력 : 2017/05/17 [10:25]
한방헤어케어 ‘댕기머리’로 유명한 두리화장품이 진행한 ‘들애수 퓨어’ 샘플링 행사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함께 마무리됐다.
두리화장품은 13일과 14일 이틀간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댕기머리 신제품 ‘들애수 퓨어’ 샘플링과 본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JTN이 주최한 김경호, 아이비, 케이윌, 정경 등 인기 가수들의 콘서트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댕기머리 행사 부스를 방문한 고객에게 신제품 ‘들애수 퓨어’ 체험 킷을 증정했으며 다트판을 돌려 ‘들애수 퓨어’ 본품과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많은 인파를 모았다.
두리화장품 양태호 차장은 “기대 이상으로 많은 고객이 댕기머리 행사장 부스에 찾아와 놀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댕기머리 제품을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두리화장품은 신제품 ‘들애수 퓨어’를 내놓고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들애수 퓨어’는 20가지 한방 성분과 20가지 자연유래성분이 더해진 프리미엄 한방 헤어케어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고 깨끗하게 관리해 준다.
댕기머리 ‘들애수 퓨어’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두리화장품 공식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