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혹미와 우아함, 그리고 당당함까지. 이태란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들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이태란의 방부제 미모가 담긴 과거 화보들이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다. 이태란은 모던 클래식과 어반 시크 컨셉을 자신만의 감각으로 풀어내며 고풍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그녀의 날씬한 몸매와 세련미로 그레이 컬러의 톱과 팬츠의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다른 화보 속 이태란은 트위드 자켓과 롱스커트를 감각적으로 매치한 동시에 레드립과 블랙 벨트로 포인트를 주며 품격 있는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이태란은 화보 장인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깊은 눈빛, 남다른 표정과 포즈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이전 화보와는 180도 다른 이태란의 모습이 담긴 화보가 또 한번 화제를 모았다.
'BE NATURAL' 컨셉으로 진행된 촬영은 고혹적이면서 자신감 넘치는 '이태란 표' 애티튜드가 더해져 그녀만의 독보적인 우아한 분위기로 풀어냈다. 여기에 자주색 롱원피스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이태란은 자연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어 매니시한 오버사이즈 자켓에 여성스러운 롱슬리브 블라우스를 믹스매치한 스타일링과 각선미가 돋보이는 여유로운 포즈가 합쳐져 세련미를 폭발시키기도. 이처럼 이태란은 화보마다 다채로운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한 것은 물론,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까지 더해져 화보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며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꼽힐 만큼 당당함과 우아한 매력으로 중무장한 이태란이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모습들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진 제공: BNT, 여성조선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