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늘(14일) 오후 6시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이하 아드공)’프로그램 속 드라마 '꽃길만 걷자'의 타이틀곡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 음원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출시 된다”고 밝혔다.
진영의 자작곡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는 깊고 맑은 눈을 가진 상대의 눈빛을 보고 첫 눈에 반해 자신의 감정을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트로피컬이 가미된 미디엄 템포 하우스 장르의 노래다. 옆집소녀의 트레일러 영상과 무대 영상 풀버전을 통해 먼저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는 마마무 문별과 소나무 디애나가 직접 랩메이킹을 맡았다.
'아드공'은 오마이걸 유아, 레드벨벳 슬기, 마마무 문별, 러블리즈 수정, 소나무 디애나, 전소미, 김소희로 구성된 걸그룹 멤버 7인이 드라마 대본을 쓰고 연기를 하는 국내 최초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멤버들이 직접 쓴 대본대로 실제 드라마 ‘꽃길만 걷자’가 제작된다.
한편, 진영이 속한 B1A4는 일본에서 콘서트 투어 중으로 오는 16일 도쿄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