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홈쇼핑 출시
이복영 기자 | 입력 : 2017/06/22 [11:25]
16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전문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7월 1일 토요일 오후 8시30분 GS홈쇼핑에서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를 전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가수 김종국이 추천하는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은 강력한 흡입력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주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앞세워 출시초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GS홈쇼핑에서는 ARS 전화 할인과 일시불 할인 등이 적용되어 특별한가격에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을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의 헤드 부분에는 모터가 달린 101개의 강모 브러시가 분당 6,500rpm까지 회전하면서 마루, 카펫, 타일 등 어떤 종류의 바닥에서나 강력한 먼지 제거를 해준다.
본체에는 분당 35,000rpm까지 초고속으로 회전하는 브러시리스 모터를 탑재하고 있어 강력한 흡입력으로 먼지를 제거해준다.
여기에 진공청소기에 적용되어있는 싸이클로닉 기술은 흡입된 먼지와 공기를 효율적으로 분리해줘서 강력한 흡입력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또한 21.9V 리튬이온 배터리도 청소기 배터리 문제 없이 오랫동안 강력한 흡입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에는 일체형 솔 브러시가 2개가 장착되어 있어 청소 중 별도의 액세서리 장착 없이 360도 구석구석 청소를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홈쇼핑 단독으로 총 4개의 맞춤형 추가 액세서리가 제공된다. △매트리스용 미니모터브러시 △좁은 틈 청소를 위한 틈새 브러시 △소파나 의자청소에 적합한 소파 브러시 △구석진 부분 청소에 효과적인 플렉서플 브러시의 파격적인 구성으로 사각지대 없이 빈틈없는 청소 경험을 제공한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에는 소비자의 마음을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기능이 적용되었다. 청소할 때 계속해서 버튼을 손가락을 누를 필요 없이 터치 한 번으로 청소 시작과 종료를 할 수 있도록 설계돼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고,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의 파워 슬림 헤드에 달린 LED 조명은 어두운 장소에서도 먼지를 확인하고 완벽한 청소할 수 있도록 해준다.
스폰지 필터와 먼지통이 간편하게 분리되고 물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관리 할 수 있으며, 처음 구입했을 때의 강력한 먼지 제거력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