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 경기도와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가 ‘뷰티 연구개발 및 임상시험 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이 사업은 경기도가 화장품·뷰티산업의 기술력 향상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2022년뷰티산업 육성 지원사업’의 하나다.
모집 분야는 ‘뷰티 연구개발과제(R&D)’와 ‘뷰티 임상시험 과제’로 1차 서면 심사, 2차 대면 심사를 통해 유망 아이템과 성장잠재력을 갖춘 역량 있는 화장품기업30개 사를선정하여 기업당 최대 1,000만 원까지 지원한다.
뷰티 연구개발과제(R&D)의 경우에는 소재개발, 제형개발, 원료개발 등 신제품 개발과 제품 개선 개발 등에 필요한 기술 개발 직접비를 지원하고, 뷰티 임상시험 과제의 경우에는 기능성화장품의 안전성과 효능 입증을 위한 맞춤형효능임상시험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화장품제조업, 화장품책임판매업, 맞춤형화장품판매업 등록기업으로 본사 또는 공장이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중소기업이다.
모집기한은 4월 8일 17시까지이며, 구비서류는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홈페이지 및 이지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일 경기도 미래산업과장은, “경기도는 지난해에도 총 26개 사를 지원해 수출증가액 32억9천3백만 원, 일자리창출 39명, 정부과제 선정 10건, 기타사업성과 39건 등의 성과를 기록했다”며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더욱 성장․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