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학부모 간담회 실시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6/21 [11:35]

오산시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학부모 간담회 실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6/21 [11:35]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지난 6월 18일(토)에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꿈빛나래청소년문화의집,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 오산시 3개의 청소년문화의집이 연합하여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가 학부모 대상으로 간담회를 실시했다.

 

방과후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안내하며 의견을 듣기 위해 진행한 간담회는 가정에서 자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과일찹쌀떡 만들기와 방과후아카데미 상반기 운영 설문조사와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마무리했다.

 

이번 학부모 간담회에 참석한 학부모들은 “이번 기회에 찹쌀떡을 처음 직접 만들어보게 되어 좋았다.”,“앞으로도 이러한 자리가 종종 있었으면 좋겠다.”, “우리 자녀가 방과후아카데미에 굉장히 만족하고 있으며, 방과후아카데미에 다녀온 후에는 스트레스가 해소된다고 이야기하여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담임 선생님은 “학부모님들과 매번 전화로만 소통을 하다가, 이렇게 대면으로 만날 수 있는 시간이어서 의미 있었고, 학부모님들께서도 서로 인사나누고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던 것 같아 좋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오산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3개의 기관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오산시와 여성가족부의 지원을 받아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꿈빛나래청소년문화의집,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