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동부육아종합지원센터, ‘제3회 수원둥이 가족동요제 UCC 공모전’ 작품 접수

22일 오후 11시까지 창작·국악동요(1곡) 부르는 동영상 제출해야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1/18 [10:47]

수원시동부육아종합지원센터, ‘제3회 수원둥이 가족동요제 UCC 공모전’ 작품 접수

22일 오후 11시까지 창작·국악동요(1곡) 부르는 동영상 제출해야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11/18 [10:47]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경기수원시동부육아종합지원센터가 22일 오후 11시까지 ‘제3회 수원둥이 가족동요제 UCC(동영상) 공모전’ 신청을 받는다.

 

수원시 거주 영유아의 가족, 어린이집(수원시 소재 어린이집)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동요(창작·국악동요) 1곡을 부르는 동영상을 촬영해 제출하면 된다. 영유아 포함 2인 이상 출연해야 하고, 동요는 1절만 부르면 된다.

 

▲팀원 간의 화합 ▲표현의 창의성 ▲아름다운 하모니 등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영유아 가정’, ‘어린이집’ 2개 부문별로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5팀씩을 선발한다.

 

동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거나 웹하드(www.webhard.co.kr) 업로드 후 수원시동부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ytchildcare.or.kr) ‘가정양육지원→부모교육 및 체험활동→교육신청’에 게시된 ‘제3회 수원둥이 가족동요제 UCC 공모전’ 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서(동영상 제출 여부 등 작성)를 제출하면 된다.

 

인스타그램 포스팅 해시태그(단어 앞에 #를 넣어서 표시)와 웹하드 아이디·비밀번호 등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수원시동부육아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 “영유아 가정의 힐링을 돕고, 행복한 양육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한 비대면 가족동요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12월 1일에 수상자를 발표하고, 8일에 시상 할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