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오산소방서(서장 길영관)는 2023년 1월 1일자 오산의용소방대 신임대장 선출에 따라 이·취임 행사를 17일 오산소방서 2층 대회의실에서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길영관 오산소방서장을 비롯해 안민석 국회의원, 김미정·조용호 도의원, 성길용 시의장, 정미섭 부의장 및 시의회의원, 지역단체장, 道 연합회장 및 고문 등 주요 인사 및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재출 전임 남성대장은 1998년 의용소방대 대원으로 임명되어 지난 24년 재임기간동안 화재 및 각종 재난으로부터 시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왔으며 이날 도지사 공로패 및 감사패 등을 수상했다.
또한 신임 최철민 남성대장은 2009년 의용소방대원으로 임명되어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대원들의 두터운 신임을 얻어 이날 신임 대장으로 임명장을 받았다. 차미정 여성대장 및 김강수 오색시장특별지역대장은 연임되었다.
길영관 오산소방서장은 “24년간 오산시의 안전을 위해 애써 온 이재출 이임대장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23년 의용소방대는 새로 취임하는 최철민 남성대장, 차미정 여성대장, 김강수 오색시장 특별지역대장을 중심으로 다시금 의로운 일을 위해 용기를 내는 오산의용소방대로 거듭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