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국제공항유치시민협의회, 수원시체육회·한국외식업 4개지부와 뜻 모아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8/13 [19:44]

경기국제공항유치시민협의회, 수원시체육회·한국외식업 4개지부와 뜻 모아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08/13 [19:44]

▲ 경기국제공항유치시민협의회·수원시체육회·한국외식업 4개 지부가 경기국제공항 건설을 위한 활동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경기국제공항유치수원시민협의회는지난 11일 경기국제공항 건설을 통한 미래가치 증진을 실현하기 위해 수원시체육회 및 한국외식업 중앙회경기도지회 4개지부(장안·권선·팔달·영통)와 연달아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경기국제공항 추진 상황 설명회 ▲단체간 상호협력 사항 논의 ▲경기국제공항 유치 연대활동을 위한 MOU 체결로 경기국제공항 건설을 위한 활동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박광국 수원시체육회 회장은 “경기국제공항 건설 필요 및 경제 활성화 효과에 적극 공감하며, MOU 체결을 계기로시민협의회와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성공적으로 국제공항이 건설될 수 있도록 작은 힘이지만 최선을 다해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장성근시민협의회 회장도 “오늘은 7월 27일 첫 릴레이 체결 이후 10번째 협약체결로 더 의미가 깊은 날인 것 같다”라면서“이번 파트너십을통해 경기 남부지역 발전을 위한 경기국제공항 건설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여러 단체와 상생·협력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시민협의회는 오는 8월 16일 팔달구노인회, 영통구노인회, 수원상공회의소 등 경기국제공항 건설 필요성에 공감하는 시민단체, 기관과의 릴레이 협약체결을 이어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