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여성새로일하기센터, 일자리협력망 회의 개최

조지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6/05 [14:52]

의왕여성새로일하기센터, 일자리협력망 회의 개최

조지영 기자 | 입력 : 2018/06/05 [14:52]
▲ 의왕여성새로일하기센터 '일자리협력망 회의' 개최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조지영 기자] 의왕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지난 31일 시청 별관 대회의실에서 취업 마련을 위한 일자리협력망 회의를 열었다.

이번 일자리협력망 회의는 시에서 운영한 직업교육훈련체험학습강사 양성과정을 수료한 교육생들의 취업 지원 및 연계 강화를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회의에는 체험학습 전문업체 모든학교, 메이킹북스토리, 청계나눔행복학습마을, 휴앤치유사회적협동조합, 지역아동센터 등 강사를 필요로 하는 업체 담당자와 의왕내손도서관, 의왕새일센터 등 유관기관 관계자, 그리고 훈련 수료생 등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교육과정 소개 및 일자리협력망 구축을 위한 자문위원 위촉식에 이어, 훈련 수료생들의 강의 시연 및 강의계획안 발표, 일자리 마련을 위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수료생들은 참신하고 재미있는 강의를 선보이며 관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이성진 기업일자리과 일자리센터팀장은여성들을 위한 직업교육훈련을 실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수료생들을 위한 철저한 사후관리로 취업을 지원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앞으로 수료생들이 취업에 성공해 멋진 강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사 채용을 희망하는 업체나 기관은 의왕고용복지플러스 내 의왕새일센터로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의왕시, 의왕여성새로일하기센터, 일자리협력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