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문화재단 ‘라무르 앙상블’, 뮤지컬 올슉업 ‘인생은 아름답게’ 공연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12/06 [11:31]

오산문화재단 ‘라무르 앙상블’, 뮤지컬 올슉업 ‘인생은 아름답게’ 공연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12/06 [11:31]

▲ 라므르 앙상블 극단 연습장면/오산시 제공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오산문화재단(대표이사 이수영) ‘라무르 앙상블’극단은 뮤지컬 올슉업 '인생은 아름답게'(이하 ‘올슉업’)를 공연한다. 2023년 12월 16일(토) 오후 5시에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올릴 예정이다. 뮤지컬 ‘올슉업’은 엘비스프레슬리의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것으로 오산지역에서 뮤지컬에 관심이 있는 성인들의 예술적 재능과 열정을 발휘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하고자 시작된 오산문화재단 성인 뮤지컬 프로젝트이다.

 

이번 뮤지컬 ‘올슉업’은 지난 3월부터 지속되어온 열정적인 연습과 노력을 통해 탄생한 작품으로, 다양한 예술 장르를 통해 성인들의 다재다능한 예술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올슉업’ 안에는 여러 가지 예술 분야의 요소가 풍부하게 녹아들어, 관객들은 다채로운 뮤지컬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라무르 앙상블 극단은 뮤지컬 배우 출신의 김현진 예술감독과 문유경 강사가 지난 9개월간 체계적인 뮤지컬 수업을 진행했다. ‘라무르 앙상블’ 뮤지컬 단원 중에 어린 시절 꿈이 뮤지컬 배우인 경우가 많아 전문적인 뮤지컬 배우는 되지 못할지라도 단원 활동으로 한 단계 한 단계 실력을 향상시키왔다.

 

이 공연은 모든 좌석이 전석무료, 자유석으로 제공된다. 뮤지컬 ‘올슉업’공연을 즐기고자 하는 관객들은 공연 1시간 전부터 오산문화예술회관 티켓박스에서 무료 티켓을 배부 받을 수 있다. 관람문의는 031-379-9932로 하면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