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육성재ㆍ다이아 주은 열애설에 ‘이름궁합’까지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8/14 [02:09]

비투비 육성재ㆍ다이아 주은 열애설에 ‘이름궁합’까지

신지현 기자 | 입력 : 2018/08/14 [02:09]
▲ 육성재, 주은 인스타그램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비투비 육성재와 다이아 주은의 열애설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13일 티브이데일리는 육성재와 주은이 지난 1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단독 보도했다.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MBK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인들과 함께 만난 적은 있지만 연인 관계는 아니라고 밝혔다.

비록 해프닝으로 끝났지만 육성재와 주은의 열애설이 터지자 온라인은 두 사람의 이름으로 뜨겁게 달궈졌고 급기야 육성재와 주은의 이름 궁합을 다룬 블로그까지 등장했다.

이 블로그에는 두 사람의 열애설 관련 기사와 함께 음양오행과, 사주를 풀어 두 사람의 궁합을 점쳤다.

블로그에 따르면, 사주를 뜻하는 성에 두 이름 모두 배우자궁이 안전하게 배합된 모습으로 이런 경우 그래도 좋은 상대를 맞이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블로그는 또, 육성재 이름의 성에 의해 중심 명운이 타격을 받는다. , 주은(이주은)의 이름에도 상충하는 부분이 있어 수정이 필요한 상태라고 적었다.

결과적으로 두 이름의 궁합이 좋은 관계를 지녀 금전이 풍성하며, 충돌을 최대한 피하려고 노력한다면서도 여타 이유를 들어 좋은 이름으로 수정해 줄 것도 당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비투비, 다이아, 육성재, 주은, 이주은, 열애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