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국제공항유치시민협의회, 수원시 명소에서 홍보활동 펼쳐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5/23 [10:52]

경기국제공항유치시민협의회, 수원시 명소에서 홍보활동 펼쳐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05/23 [10:52]

▲ 경기국제공항유치시민협의회가 빛누리아트홀에서 수원 군 공항 이전 및 경기국제공항 건설 사업에 대한 시민 공감대를 형성하고 공론화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홍보활동을 펼쳤다.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경기국제공항유치시민협의회는 지난 21일부터 수원 군 공항 이전 및 경기국제공항 건설 사업에 대한 시민 공감대를 형성하고 공론화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팝업홍보관은 ‘새로운 하늘길, 빛나는 미래’를 주제로 26일까지 빛누리아트홀(개관행사)을 시작으로 ▲5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화성행궁광장(수원문화유산 야행) ▲6월 8일부터 9일까지 일월수목원 △6월 15일부터 16일까지 망포글빛도서관 등 네 곳에서 진행된다.

 

공항 콘셉트의 다양한 구조물과 소품을 활용한 포토존을 구성하고, 홍보영상 상영, 리플릿 배부, ‘경기국제공항 건설’ SNS 팔로우 및 O/X 퀴즈 미션 등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시민 관심도를 제고하고 방문객의 흥미를 유발할 계획이다.

 

조철상 시민협의회 회장은 “이번 팝업홍보관을 통해 많은 분들이 수원 군 공항 이전 및 경기국제공항의 필요성에 관심을 가지고 공감하길 바란다”라며 “시민협의회는 수원 군 공항 이전과 함께 경기국제공항이 건설되는 그날까지 홍보활동에 힘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