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새마을과 함께하는 2024년 제2회 소통간담회 개최
이지훈 기자 | 입력 : 2024/05/28 [17:11]
[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 구리시는 지난 27일 구리시청 3층 상황실에서 (사)구리시새마을회(회장 안정섭)와 함께 새마을 주요 사업과 시정 현안사항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기 위한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백경현 시장과 안정섭 회장을 비롯한 회원 20여 명이 참석해, ▲단체 및 지방보조사업 현황 보고 ▲2025년 신규사업 제안 및 검토 결과 보고 등을 통해 새마을 사업의 목표와 비전을 공유하고 새마을 조직 활성화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새마을 회원들은 평소에 궁금했던 시정 현안들과 구리시 발전 방향에 대해 백경현 구리시장과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정섭 회장은 “매년 이렇게 단체와의 소통을 위한 정기적인 간담회 자리를 마련해주시는 백경현 구리시장님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구리시와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바쁜 와중에도 간담회에 참석하신 새마을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오늘 새마을 회원들께서 전해주신 사업의 애로사항과 여러 시정 현안 건의사항에 대해 심도 있게 검토하고 그에 맞는 개선 방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