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 남양주시 0세아 전용 어린이집연합회(지역장 김경화)는 지난 20일 시청 시장집무실에서 관내 한부모 가정을 위한 기부금 200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에 전달했다.
기부식에 참석한 한 원장은 “0세아 전용 어린이집연합회 회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모은 기부금이 뜻깊은 나눔으로 전해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한부모 가정의 아동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잘 성장하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한부모 가정의 양육비를 지원해 주신 김경화 지역장을 비롯한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남양주시도 아이들이 잘 성장할 수 있도록 공감할 수 있는 보육 정책 마련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심우만 남양주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요즘같이 힘든 시기에도 주변 이웃들을 살피며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신 0세아 전용 어린이집연합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전해주신 소중한 후원금을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0세아 전용 어린이집’은 보다 많은 보살핌이 필요한 만 0세에서 만 1세 반만을 운영하며, 현재 남양주에는 총 21개소가 있고, 그중 17개소의 어린이집이 이번 후원에 동참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