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박현호, "은가은 인생의 매니저 되고파" 프러포즈급 멘트 무슨 일?

유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24/10/28 [10:29]

'신랑수업' 박현호, "은가은 인생의 매니저 되고파" 프러포즈급 멘트 무슨 일?

유진아 기자 | 입력 : 2024/10/28 [10:29]

 

‘신랑수업’ 박현호가 여자친구 은가은을 위해 일일 매니저로 나선다.

 

3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37회에서는 박현호가 은가은의 행사 스케줄을 밀착 케어하며 자상하고 스윗한 모습을 뽐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박현호는 은가은이 다니는 미용실에 깜짝 등장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건넨다. 은가은은 “나 마침 커피 마시고 싶었는데”라며 행복해하고 이후 두 사람은 다정히 손을 잡고 차에 오른다. 박현호는 차 문을 열어주는 것은 물론, 은가은이 차에서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편한 신발과 이불까지 준비해준다. 그런 뒤 운전석에 앉아 차를 몰아서 행사장으로 향한다. 이와 관련해 박현호는 “여자친구와의 200일을 맞아, 내가 매니저가 돼 24시간 밀착 케어해주는 ‘기념 쿠폰’을 선물했었다. 그래서 오늘 일일 매니저로 나서게 됐다”고 설명한다.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문세윤은 ‘신입생’ 김종민에게 “여자친구가 일일 매니저가 되어 준다면 어떨 것 같냐?”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김종민은 잠시 당황하더니, “불편할 것 같다”라고 솔직하게 밝힌다. 그러면서도 “워낙 완벽한 T 성향이라 아마 너무 잘 할 것 같고, 그래서 늘 고마워하고 있다”라고 애정을 과시한다.  

 

차 뒷자리에서 편하게 가던 은가은은 “어떻게 매니저 쿠폰을 만들 생각을 했어?”라고 궁금해한다. 박현호는 “이승철 교장 선생님이 아내 분을 평생의 매니저로 생각하신다고 하셨다. 나도 우리 가은이 인생의 매니저가 되고 싶어서~”라며 활짝 웃는다. ‘연애부장’ 심진화는 “이건 거의 프러포즈 아닌가?”라며 박수를 치고, 이승철은 흐뭇하게 고개를 끄덕인 뒤, “(아내가) 매니저보다 한 단계 위인 ‘인생의 이정표’라고 말했었지~”라고 강조해 모두의 ‘리스펙’을 받는다.

 

차를 타고 가던 중 은가은은 “내가 옆자리에 타면 안 되나? 뒷좌석에 타니까 스킨십을 못 하잖아”라고 귀엽게 투덜거린다. 이에 ‘동공지진’을 일으킨 박현호는 다시 마음을 다잡은 뒤, “안 된다. 오늘은 안전 운전을 해야 한다”라고 거절한다. 하지만 얼마 후, “사실 저때 살짝 흔들렸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러자, 김종민은 “나 같으면 못 참고 바로 차를 세웠을 것”이라고 받아쳐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교제 200일 기념 쿠폰’을 열심히 수행한 박현호의 활약상이 궁금해지는 가운데, ‘다둥이 아빠’ 정성호의 집을 찾아가 ‘아빠 수업’을 받는 심형탁의 모습은 3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3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