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YOU' 이이경과 지이수의 운명적 첫 만남이 포착됐다.
오는 11월 16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전작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이이경(봉철희 역)과 조수민(정하나 역)이 청정 무해하면서도 공감 가는 캐릭터로 돌아올 것을 예고, 여기에 구준회(최기준 역)와 지이수(오인아 역)가 함께하며 작품의 재미와 감동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가운데 11월 8일 '결혼해YOU' 측이 봉철희(이이경 분)와 오인아(지이수 분)가 함께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봉철희는 앞서 공개된 스틸들 속 유쾌한 모습과 사뭇 다른, 웃음기 쫙 뺀 진중한 표정으로 오인아를 바라보고 있다. 이때 오인아는 깜짝 놀란 얼굴을 하고 봉철희에게 와락 안겨 몸을 의지하고 있다. 동화 속 한 장면을 포착한 것만 같은 해당 스틸은 봉철희와 오인아의 운명적 첫 만남을 담은 것으로, 설렘과 혼란이 뒤섞인 미묘한 기류가 감돌아 흥미를 유발한다.
재벌 3세 오인아에게 '결혼'이란 '지켜내고 싶은 유일한 판타지'로, 그녀는 언젠가 찾아올 운명적 사랑을 기다려왔다. 그러던 중 만나게 된 사람이 바로 봉철희다. 미스테리한 섬 총각 봉철희와 운명적 사랑을 꿈꾸는 오인아. 사진 속 첫 만남을 계기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와 관련 '결혼해YOU' 측은 "인생의 어떠한 접점도 없던, 전혀 다른 인생을 살아온 봉철희와 오인아가 뜻밖의 사건으로 인연을 맺는다. 이들의 운명적 만남은 묘한 설렘과 동시에 반전의 웃음도 안길 것"이라며 "이이경과 지이수의 유쾌한 열연이 빛난 첫 만남 장면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11월 16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채널A ‘결혼해YOU’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