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제24회 나라사랑 선진한국 나의 주장대회’축하

이지훈 | 기사입력 2019/12/01 [14:23]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제24회 나라사랑 선진한국 나의 주장대회’축하

이지훈 | 입력 : 2019/12/01 [14:23]

 

 

   
 

[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경기도의회 김원기(더불어민주당, 의정부4) 부의장은 지난 11월 30일, 서울시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제24회 나라사랑 선진한국 나의 주장대회’에 참석하여 축하했다.

 

한국변론학술연구회가 주최하고 교육부, 통일부, 경기도,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의회 등이 후원한 올해 ‘나의 주장대회’는 박귀수 한국국어능력평가협회 이사장과 학생 및 학부모 등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이날 대회는 웅변․스피치 발표와 시상식 등으로 진행되었다.

 

김원기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대회 개최를 위해 애써주신 류제진 한국변론학술연구회장과 행사 관계자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참가 학생들에게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며 “미래 대한민국의 주인공으로 성장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자라나는 우리 어린이들과 청소년, 국민, 조선족 우리동포들에게 아름다운 한글과 우리말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애국심을 바탕으로 한 민족 공동체의식을 일깨우고 민족화합을 이끌어내는 세계 속의 1등 대한민국을 만드는 중추적인 역할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