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임채철 의원, 2019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수상

이지훈 | 기사입력 2019/12/20 [17:33]

경기도의회 임채철 의원, 2019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수상

이지훈 | 입력 : 2019/12/20 [17:33]

 

 

   
 

[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20일, 임채철 경기도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5)이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9년 경기도의회 의원종무식에서 ‘2019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임채철 의원은 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으로 균형발전기획실의 행정사무감사에서 도내 생활SOC 구축 사업이 경기연구원의 연구용역 결과를 토대로 추진하고 있어, 31개 시군의 주민 수요가 제대로 반영되지 않았음을 문제제기하였다. 실제 지역 주민들이 요구하는 인프라가 설치 될 수 있도록 사업 수요를 정확히 파악할 것을 요구했다.

 

또한 기획조정실에 대한 행정사무감사에서 행정심판 조사담당자 등 실무진이 일반행정 공무원 위주로 구성되어 전문성이 떨어짐을 지적하였다. 실무진의 전문성을 제고하는 방안을 마련하여 억울한 행정으로 피해받는 도민이 없도록 할 것을 주문했다.

 

임채철 의원은 “이번 수상은 초심을 잃지 않고, 더 열심히 일하라는 도민의 뜻으로 알고 민생에 우선한 의정할동에 매진하겠다”며, “이번 행정사무감사에서 지적했던 사항들이 제대로 개선되었는지 꼼꼼히 살펴보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기획재정위원회 정대운 위원장(더불어민주당, 광명2)은 “임채철 의원은 평소 성실한 의정활동을 통해 이번 행정사무감사에서 합리적인 지적과 대안을 제시하였으며, 위원회를 대표해 임의원에게 축하와 감사를 드린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