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재형 도의원, 신곡2동 e편한 세상 신곡포레스티뷰 아파트 입주 예정자 일동으로 부터 감사패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8/19 [09:36]

권재형 도의원, 신곡2동 e편한 세상 신곡포레스티뷰 아파트 입주 예정자 일동으로 부터 감사패

이복영 기자 | 입력 : 2020/08/19 [09:36]

▲ 권재형 도의원이 의정부 신곡2동 소재 아파트 입주예정자로부터 광역버스 대중교통 해결에 대한 감사패를 받았다.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권재형 도의원(더불어민주당ㆍ의정부3)이 지난 18일 강문성 동장, 정한영 입주예정자회장 및 임원, 관리소장이 참석해 감사패 전달식 자리(신곡2e편한 세상 신곡포레스티뷰 아파트 광장)에서 e편한 세상 신곡포레스티뷰 아파트 입주 예정자 일동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권 도의원과 입주예정자 협의회는 201813일 권 도의원이 시의원일 시절부터 지금까지 수차례에 걸쳐 아파트 하자 최소화를 위한 대책’, ‘추동공원과 아파트 연관 대책’, ‘광역버스 정류장 추가 설치 및 대중교통 대책등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소통의 시간을 가져왔다.

이에 협의회에서는 입주일에 맞춰 18일에 광역버스(G6000)가 아파트 앞에 정차하는 것을 기념하고, 권 도의원의 그 동안에 노고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감사패를 수여했다.

정찬영 입주예정자협의회 회장은 그 동안의 지속적인 만남과 소통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아파트 주민들과 손 잡고 더욱 의정부 발전에 힘 써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권 도의원은 당연히 의원으로서 해야 할 일에 칭찬과 감사패를 받게 되어 부끄럽고 감사하다앞으로 더욱 시민들과 소통하며 의정부시 대중교통 편의에 노력 하겠으며, 초심을 잃지 않고 약속을 지키는 신뢰받는 의원이 되겠다고 답했다.

강문성 동장은 신곡2동 주민이 된 것을 환영하며 주민의 편의를 위하여 다음 주부터 아파트현장에서 전입신고를 할 수 있게 편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신곡2동 주민센터에서는 찾아가는 전입신고 행정서비스를 다음 주 824일부터 911(오전 10오후 5)까지 제공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