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지역 도의원, 2020년도 하반기 특별조정교부금 현황 예산 설명 정담회 개최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8/20 [10:50]

의정부지역 도의원, 2020년도 하반기 특별조정교부금 현황 예산 설명 정담회 개최

이복영 기자 | 입력 : 2020/08/20 [10:50]

▲ 의정부지역 도의원들이 2020년도 하반기 특별조정교부금 현황 예산설명 정담회를 실시했다.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 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에서 지난 18일 의정부지역 최경자(의정부1ㆍ민주), 이영봉(의정부2,민주), 권재형(의정부ㆍ민주), 김원기(의정부ㆍ민주)의원은 의정부시청 기획예산과, 체육과 관계공무원과 2020년도 하반기 특별조정교부금 교부 현황과 사업개요, 의정부실내체육관 시설 보수 계획안 등에 대해 설명을 듣고 현안 사항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영봉 도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의정부시 도의회 의원 4분과 함께 주요 현안 사업을 논의하는 뜻 깊은 자리를 갖게 되어 기쁘고 함께 참석해 주신 의정부시청 관계자분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이날 의정부시청 관계자는 “2020년도 하반기 특별조정교부금 교부 현황 보고와 사업개요(12)에 대해서 설명하고 의정부실내체육관 노후 시설 보수 계획안 추진 배경 소개를 통해 도의회의 자문과 예산지원 협조를 요청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참석한 도의원 모두는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은 각 시·군 균형 발전을 위해 배분되어 사용되는 예산으로 각 사업이 적기에 맞춰 선제적으로 집행될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의 긴밀한 소통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한의정부시는 전반적으로 체육시설과 복지시설의 노후화가 많이 진행고 있다고 진단하고 리모델링 사업을 위한 요구사항들을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정리해 지역구별로 자료를 제공해 준다면 의정활동과 예산확보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 시책 추진에 적극 함께 하겠다”는 뜻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