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순 도의원, ‘경기지역화폐 충전 캠페인’ 업무협약식 참석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9/28 [14:01]

김인순 도의원, ‘경기지역화폐 충전 캠페인’ 업무협약식 참석

이복영 기자 | 입력 : 2020/09/28 [14:01]

▲ 경기지역화폐 충전 캠페인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사진=경기도의회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인순(더불어민주당ㆍ화성1) 부위원장은 28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에서 열린 ‘경기지역화폐 충전 캠페인’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비대면·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위기상황에 직면한 경기도  전통시장  상점가골목상권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경기지역화폐 카드 사용을 독려하기 위한 차원에서 마련됐다.

 

  행사에는 김인순 의원뿐만 아니라 박명호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장신종배 전국금속노조 기아자동차지부 화성지회장장경의 화성시 일자리경제국장이홍우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원장 등이 참석하였으며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경기지역화폐 충전 캠페인 업무 협약서의 서명  교환이 이루어졌다.

 

앞서 경기도는 2 추경예산을 편성해 소비지원금(한정판 지역화폐) 추가 지급하기로 함에 따라 지역화폐의 충전과 사용이 평소에 비해 늘어난 점을 감안할 추석을 앞둔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들의 숨통이 트일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에 참석한  의원은 “코로나 재확산 우려로 민족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도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들은 어려움에 처해있다”며“도민 여러분께서 경기지역화폐를 활용한 지역상권 활성화에 힘을 보태주시기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