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원 도의원, 범안동 행정복지센터 앞 주차장 증설관련 정담회

주민편익 및 상가 활성화를 위해 주차장 공간확보 필요성 제기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20/10/21 [16:12]

김명원 도의원, 범안동 행정복지센터 앞 주차장 증설관련 정담회

주민편익 및 상가 활성화를 위해 주차장 공간확보 필요성 제기

이복영 기자 | 입력 : 2020/10/21 [16:12]

▲ 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 김명원 의원 정담회 모습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명원위원장(더민주ㆍ부천6) 지난 20 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에서 괴안동 상가 활성화  주민주차 공간 확보를 위한 증설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정담회는 부천시 재산활용과 관계자바르게살기운동 부천시협의회 범안·괴안위원회 위원장(김동구 상가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상가지역주민의 주차공간부족 문제에 따른 주차 공간 확보  상가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민원제기에 따라 마련되었다.

 

 지역 괴안상가는 범박동 ·옥길동 지역주민들도 많이 이용하면서 주차수요가 최근 크게 늘어 상가지역주민은 물론 이용주민들이 주차에 많은 불편을 겪어왔다.

 

이날 참석한 상가지역주민은 “괴안상가 활성화와 인근주민들의 주차수요를 해소를 위해 주차장 증설이 시급하다”  호소하면서 증설대책을 요구하며 참석자 모두 한소리를 냈다.

 

이에 김명원 의원은 괴안상가 주차장 부족을 실감하고 있다면서범안동 행정복지센터 앞에 지평식 주차장을 4층으로 증설하는 방안과 범안동행정복지센터와  주차장을 함께 사용할  있도록지하 공영주차장을 확보하는 방안 등을 제시했다또한, “지속적으로 현장과 소통하면서 주민편익과 괴안상가 활성화를 위해 주차장 공간 확보가 반드시 이루어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