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뱅크, 신제품 POS 터미널 ‘APEXA 시리즈’ 및 ‘DCR’ 공식 출시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17/06/28 [14:00]

포스뱅크, 신제품 POS 터미널 ‘APEXA 시리즈’ 및 ‘DCR’ 공식 출시

이복영 기자 | 입력 : 2017/06/28 [14:00]

국내 POS 솔루션 1위 기업인 포스뱅크(공동 대표 은동욱, 엄기형)가 3종의 신제품을 동시에 출시했다.

APEXA? 시리즈 중 가장 강력한 프로세서(6세대 Intel? Core™ i5)를 탑재한 APEXA? PRIME은 강력한 성능과 콤팩트한 사이즈를 동시에 구현한 제품이다. 정밀한 터치감의 15인치 PCAP 터치 디스플레이를 채택했으며 APEXA? G의 세련된 디자인에 더 빠르고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19.5인치 와이드 터치 스크린과 고성능 프로세서(6세대 Core™ i5/Pentium?/Celeron? J1900)를 탑재한 APEXA? GW는 더 넓은 화면에서 다양한 기능을 신속히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주변기기 연결을 위한 넉넉한 I/O포트를 제공하며 스탠드 또는 월마운트 방식으로 유연한 설치가 가능하다. 일반 POS 장비 이외에도 매장 내 고객용 및 점원용 솔루션 등으로 다목적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액체 유입 방지(Spill Resistant) 설계로 식음료 서비스 환경에 더욱 적합한 제품이다. APEXA? 시리즈는 기존 APEXA? G를 포함하여 총 3개 모델로 제공되며 매장 환경과 비즈니스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 APEXA? GW/사진=포스뱅크     © 모닝투데이


DCR™ x86은 터치 스크린(8인치/10인치), 고속 프린터, 카드 리더기, 고객 표시 창을 모두 내장한 콤팩트 올인원 POS 장비다. Intel? Celeron? J1900 프로세서의 강력한 성능을 기반으로 매장 운영에 필요한 핵심 기능을 모두 제공한다. 획기적인 올인원 디자인으로 세계적 디자인 상인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Windows OS를 지원하여 시스템 호환성 및 사용 편의성을 한층 향상시킨 제품이다.

포스뱅크 은동욱 공동 대표는 “국내외 매장 환경의 다변화와 함께 다양해진 고객들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한 신제품 라인업을 준비했다”며 “국내외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와 구매 문의에 크게 고무되어 있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고객들의 매장 운영 효율성과 편리성이 더욱 향상되어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